카테고리 없음

갤럭시 노트 LTE62

雲光 2012. 4. 17. 20:58


사은품
  • 요금제
  • 사은품
  • 제품정보
  • 묻고답하기
  • 유의사항

제품정보
  • 요금제
  • 사은품
  • 제품정보
  • 묻고답하기
  • 유의사항
전화번호는 공백없이 "-"를 빼고 입력하세요. (글삭제시 비밀번호로 사용됩니다.) 문의하기
문의 총 4건
  • 태희정 삭제
    갤럭시s를 쓰고 있고요 8월인가? 9월에 2년 약정 만료됩니다. 기기변경 시 10만원 보상금을 준다고 하는데요. 위 금액이 10만원 보상금이 적용된 금액인가요??? 그리고 기기 반납 시 추가 보상금이 있다는데 그것도 가능한건가요? 2012.03.23
  • 2012-03-23
    네 고객님 유선상으로 확인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.
   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. 2012-03-23
  • 이현우 삭제
    그리고, 단말기실부담금액인 407600원을 일시불로 지불할 생각인데,
    그렇게 되면 요금제에 해당하는 62000원과 부과세만 내면 되는건가요? 2012.03.20
  • 2012-03-21
    네 고객님 단말기 일시불 구매는 안되십니다. 24개월 할부구매 하시는 조건이 되야 요금할인 적용받으실 수 있는겁니다. 2012-03-21
  • 이현우 삭제
    갤럭시s 사용중이고, 4개월남았는데요.
    프로모션으로 10만원 에코할인 10만원정도는예상하구요.
    아직도 위의 20만원정도 할인이 어떻게 적용되는 건지 모르겠어서 질문드립니다. 개통후에 20만원어치가 공제될때까지 요금은 0원으로 청구되는건가요? 아니면, 20만원이 24분할되서 청구되는건가요? 2012.03.20
  • 2012-03-21
    안녕하세요 고객님
    프로모션 할인과 에코보상금은 고객님께 청구될 금액에서 변제되는 형식으로 보상됩니다.
    감사합니다. 2012-03-21
  • 김용수 삭제
    갤럭시s 쓰고 있는데 사용하던 스마트폰 반납하면
    LTE 스페셜 보상 프로모션에서 10만원 할인 받는 거랑
    T에코폰 기기변경 할인 받은 가격으로 다시 계산해주나요?? 2012.03.15
  • 2012-03-16
    안녕하세요 고객님 ^^
    에코할인과 , lte 노트 기변시 프로모션 적용 중복가능합니다.
    예를들어 고객님으 에코할인 등급이 에코10만원 보상프로모션에서 기준에 부합이 되서 10만원을 지원을 받게되면
    합쳐서 20만원 이달 쓴 핸드폰 요금이 15만원 나왔으면
    에코 10만원 공제 보상 프로모션 5만원 공제 되는 형식입니다. 2012-03-16
  • 요금제
  • 사은품
  • 제품정보
  • 묻고답하기
  • 유의사항

1단계 제품구매신청 2단계 온라인신청서 3단계 개통신청접수조회 4단계 서류접수배송조회 5단계 휴대폰수령

유의사항

  • 티스마트스토어는 공식인증대리점으로 요금미납이나 체납이 있으시거나 신용 이상 혹은 할부개통이 불가하신 분은 구매가 불가능합니다.
  • 핸드폰 가격이나 조건이 수시로 변동되어 부득이하게 주문 취소 및 환불될 수 있습니다.
  • 핸드폰 가격과 조건은 수시로 변동되므로 핸드폰 개통 이후 가격과 조건에 대한 보상은 불가능합니다.
  • 핸드폰 주문 시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는 경우 개통불가 및 주문이 자동취소 될 수 있습니다.
  • 휴대폰 명의자 본인이 신청서 작성 및 기타서류제출(공인인증 과정)해야 하며, 명의자가 아닌 분께서 대행한 경우 발생되는 모든 문제는
    휴대폰 신청자 및 명의도용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.
  • 개통일 기준 만 3개월 이내 해지, 명의변경, 기기변경, 일시정지를 할 수 없습니다.
  • 휴대폰 특성상 개통 후 환불이 불가합니다. 신중히 판단하고 구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법인명의나 별정통신, 선불폰으로 사용 중인 회선은 개통이 불가할 수 있으며, 외국인은 개통이 불가능합니다.
  • 핸드폰을 바꾸신 지(번호이동, 세대간 기변) 3개월 이내 회선은 개통이 불가능 합니다.

단말기초기불량

  • 단말기의 불량으로 인한 교품은 개통일 포함 14일 이내에 본 대리점에서 가능합니다.
    - 교품시에는 AS센터의 불량확인증이 있어야 하며, 모든부품과 기기가 본대리점으로 도착하여야 합니다.
  • 개통일 포함 14일 이후에는 단말기 서비스 센터에서 점검이나 수리를 받으셔야 합니다.
  • 단순변심으로 인한 주문취소는 절대 불가능합니다.
    - 주문취소는 개통일 포함 14일 이내에 기기불량이나 통화품질불량일 경우에 한하여 가능합니다.
    - 기기불량의 경우 AS센터의 불량확인증이 필요하며, 통화품질의 경우 SKT고객센터로 연락해 담당부서에서 통화품질을 확인하여야 합니다

배송안내

현대택배 1588-2121

배송비. 2500원(배송비 면제제품의 경우 무료),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은 배송비 추가(추가배송비는 착불)
평일 오후 4시 이전 주문건의 경우 당일 배송 발송, 오후 4시 이후 주문은 익일(영업일기준) 배송 발송

위로이동